안녕하세요, 올해 멍석 대표를 맡게 된 멍석 16기 최선영입니다. 여전히 대표라는 위치가 낯설지만, 열심히 하겠습...

by 멍석지기  /  on Jan 06, 2020 21:32

안녕하세요, 올해 멍석 대표를 맡게 된 멍석 16기 최선영입니다.

여전히 대표라는 위치가 낯설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새로운 운영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그럼, 2020년 첫 정모를 공지드립니다.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만큼 중요한 안건을 놓고, 논의해보고자 합니다.

멍석이 걸어갈 길을 정하는 자리이니, 참여하셔서 좋은 의견을 건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2020년 운영진 소개 및 포부

 

새로운 운영진이 꾸려졌습니다. 각 구성원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각 팀이 한 해 동안 어떤 일을 진행해 나갈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운영진의 이야기를 듣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질문해주세요. 또한, 요청할 부분이 있으면 자유롭게 건의해주세요.

 

[2] 멍석 회비 인상의 건

 

현재 멍석은 지난 운영진 분들의 노고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잘 버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장애에 부딪히며 점점 재정이 불안정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생길 여러 가지 변수를 대비해 멍석 회비 인상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현재의 멍석 상황을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고, 안건을 논의해보고자 합니다. 꼭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3] 홈페이지 이전의 건

 

멍석은 오랜 시간 홈페이지로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자부심이 있죠. 그에 비교해 활용도가 매우 떨어지고 있습니다. 발전하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멍석 회원마저 외면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접근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네이버 카페로의 이전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이 안건 역시 여러분의 목소리를 꼭 들려주세요!

 

 

 

이번 정모는 여러분이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줄 것이라 믿고 있기에 특별한 행사 없이 회의로만 진행하려고 합니다. 시작부터 조금 무겁다고 느끼실지는 몰라도 멍석의 미래를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시간입니다. 모든 논의를 끝내고, 뒤풀이에서 신나게 놀아요! ^-^

 

 

정모 일정

* 일 시 : 2020. 01. 11 () 19:00

* 장 소 : 멍석 소극장 (영등포구 당산동2161-2, 지하1)

* 대 상 : 신입회원(대환영) + 기존회원

* 회 비 : 당일 참석 신입회원 10,000/ 기존회원 15,000(뒤풀이 참여 시)

Signature by "멍석지기" profile

맑은 연극 세상 멍석~

더 보기 :
List of Articles
Copyleft © The Sketch Book Since 2001. by hikaru100